티스토리 뷰

[해운대가슴성형] 내게 꼭 맞는 가슴성형은 무엇??

 



유난히 작은 가슴때문에 얼마전 가슴성형을 고민한 해운대에 사는 김씨. 출산 이후 모유수유때문에 가슴이 작아졌기 때문인데, 꾸준한 다이어트로 만든 날씬한 몸매도 작아진 가슴때문에 빛나지 않는 것이 고민이었다고 한다.

최근 아름다움의 트렌드는 볼륨감 있는 몸매이다. 볼륨감의 상징은 바로 여성의 가슴인데, 누구나 베이글녀가 되고 싶은 마음이 바로 그 때문이다.



해운대가슴성형의 트렌드도 이와 함께 변하고 있다. 특히 봄철에는 가슴수술을 하고 충분히 회복할 수 있는 시간과 함께 날씨가 습하거나 덥지 않아 염증이나 감염에 대한 우려도 적기 때문에 해운대가슴성형을 하기에 좋은 시기라고 본다.



해운대 가슴성형 시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의 체형을 고려하는 것이다. 그렇지 못하면 바디라인을 망칠 수도 있다. 

그렇다면 나에게 맞는 가장 적합한 가슴성형은 어떤 것일까?



가장 흔한 가슴성형인 보형물 삽입수술은 체형에 비해 작고 빈약한 가슴에 자신이 원하는 모양과 크기의 보형물을 삽입해 볼륨 있는 가슴을 만드는 방법이다. 보형물로는 식염수백과 코헤시브겔백이 가장 보편적이다. 보형물의 종류에 따라 모양이 다르고, 수술 후 관리 방법도 조금씩 차이가 있기 때문에 수술 전 전문의와의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보형물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작은 가슴 때문에 옷을 입어도 옷태가 나지 않거나 보다 큰 가슴을 원하는 경우, 오래 지속되는 볼륨을 원할 경우에도 적합하다.


보형물 삽입을 위해 가슴 주변으로 절개가 필요하다. 가슴 밑선, 유륜, 겨드랑이 안쪽, 배꼽을 통해 하는 방법이 있으며, 가슴 밑선의 길이, 처진 정도, 흉곽의 모양, 유선 조직의 크기와 양, 원하는 가슴 볼륨의 크기, 보형물의 종류에 따라 절개 위치가 달라진다. 겨드랑이 절개는 까다로운 방식이기는 하지만, 절개 방법 중 가장 안전하고 수술 흉터가 잘 티 나지 않아 가장 많이 적용하는 방법이다. 팔을 많이 사용하는 직업인 경우 유륜 주위 절개를 하기도 한다. 



해운대가슴성형으로 유명한 삼성뉴방외과는 겨드랑이절개를 통해 내시경으로 가슴성형을 진행한다. 바로 가슴성형으로 인한 흉터, 상처가 적고 출혈이 적다는 뜻이다.

해운대 삼성뉴방외과 정정필 대표원장은 “사이즈를 무조건 크게 키우기 보다는 자신의 몸과 조화를 이루는 가슴 모양과 크기를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또한 보형물의 종류와 수술 방법이 다양한 만큼 수술 전 정밀 검사와 유방외과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나에게 맞는 수술 방법을 선택해 진행했을 때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삼성뉴방외과 바로가기]



[해운대가슴성형] 내게 꼭 맞는 가슴성형은 무엇??

댓글